이문 아이파크 자이 오피스텔 IM594 “충격발!! 비명소리 들리네요!!”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이문 아이파크 자이 오피스텔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요즘 오피스텔 하면 어떤 생각드시나요? 사실 오피스텔 절대 아니다.
쳐다도 보지마라 하시는 분들 많은데요.

저 개인적으로는 요즘 전월세 시장이 많이 오르고 있기 때문에

조만간 아파트에서 빌라나 오피스텔로 투자 수요가 넘어갈 수 있다라고 보고 있는데, 지금 시장에서도 적당한 물건들은 팔리고 있고, 그 경희궁 유보라 오피스텔 이라고 봅니다.

뉴스에서도 한국 부동산원에서도 오피스텔 수익률 사상 최고라고 하는데, 좀 더 자세히 보니, 1월 수익률이 5.27%로 공지가 되었습니다. 이 정도면 신용도 좋은 분들은 수익률 더 올라 갈거고, 앞으로 금리가 떨어질 걸 예측 하시는 분이라면 혹하실텐데, 이 숫자만 보고 결정하시거나, 지르진 마시고,

뒤에서 소개해 드리는 이문 아이파크 자이 IM594 오피스텔의 장점과 단점 잘 들어보시구요. 영상 보시다가 현장 보고 싶으시거나 궁금한 점 생기시면 화면에 보이시는 번호로 연락주십시오.

먼저 이문 아이파크 자이 IM594 오피스텔 장점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처음으로 소개해드릴 장점은 대단지 속의 오피스텔이라는 점 입니다. 여긴 이문 아이파크 자이 25년 11월 준공 될 4,321세대 단지 안에 있는 오피스텔인데요. 4,300세대 단지도 규모가 크지만,

이 단지 뒤에는 3000세대 규모의 래미안 라그란데가 있구요. 건너 편에는 휘경자이 디센시아 2000세대 규모 단지도 있습니다. 그리고 외대앞역이 지상철이라 구분이 되긴 하지만 건너편에도 이문4구역 사업시행 인가까지 난 상태인데요.

이 말은 일단 이 일대가 확 바뀔거라는 의미입니다.

이게 특히 지역이 다 갈아 엎어지면 들어오는 사람들이 달라지기 때문에 그만큼 감당이 되는 분들이 들어와서 동네가 격이 높아지고, 상대적으로 안전해지고, 뭔가 좋은 게 계속 생깁니다. 그러면서 가치도 올라가게 되는데요. 그게 오피스텔이라고 다른 흐름을 보이진 않습니다.

이게 강남구 타워팰리스를 보시면 아실 수 있는데, 타워팰리스 3차에 오피스텔이 있는데요. 아파트 오를 때 오피스텔은 떨어졌냐? 그건 아니고 같이 올라갑니다. 어차피 지역, 단지 가치로 가격이 결정이 되니까요.

그러면 이문 아이파크 자이 IM594 오피스텔 4천세대 이문 아이파크 자이 아파트 안에 있기 때문에, 동네가 개벽할 것이기 때문에, 가장 큰 장점이 아닐까 생각이 들구요.

다음으로 말씀드리고 싶은 장점은 수요 입니다. 앞에서도 잠깐 설명드렸었는데 여기는 대학가 수요가 많은데요. 이 수요가 특히 수익화 상품으로 불리는 오피스텔에게 가장 중요합니다.

잘 보셨으면 좋겠는데,

이 단지 뒤에는 한국외대, 경희대, 좀 멀리는 한예쫑, 카이스트, 삼육보건대, 서울시립대가 있습니다. 자료에는 54,000명 정도가 예상 수요라고 하는데, 이 부분은 필요하시면 직접 연락주셔서 들어보셨으면 좋겠는데,

저는 여기서 이 학교에 보낼 부모님들이 진짜 수요다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특히 딸을 이 학교에 보내야 하는 부모님들이 많이 알아보실 것 같은데,

왜냐하면 여기가 대단지 안에 있으니까 좀 더 안전하기 때문인데요. 사실 여기가 청량리 역 근처나 이 인근에 많은 빌라, 단독주택 촌보다는 월세나 전세가 비쌀 겁니다. 근데 내 자식이 불안한데 그 쪽으로 얻어줄까요?

물론 그럴 수 있는데, 저희 쪽으로 이 목적으로 연락주시는 분들 대부분이 세대수 많이 물어보십니다. 일단 단지 안에 Security 요원들이 있고, 단지가 크면 안전에 대한 관리비도 적게 나가잖아요.

그래서 이 일대 학교들이 이동하지 않는 한 수요가 많을 수 밖에 없겠단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수천만원 받을 수 없기 때문에 분양가나 현재 전월세 시세도 중요한데요. 서울 전월세 앞으로 어떻게 될까요? 저는 개인적으로 오른다 그리고 수요가 꾸준한 지역은 더 오른다로 보고 있습니다.

근데 올해 입주하는 둔촌주공, 올림픽파크포레온 요 녀석때문에 잠깐 꺾이는 모습이 나올텐데,

사실 이문 아이파크 자이 IM594 오피스텔은 올림픽 파크 포레온 입주장이 마무리가 되고 내년 11월 입주를 합니다. 이 부분은 영향이 덜 할 수 있다라는 점도 참고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제 다음으로 넘어갈텐데요. 여기까지 들어보시고, 궁금한 점 있으시거나 현장을 방문하고 싶으신 분은 화면의 번호로 연락주십시오.

다음으로 단점 말씀드리기 전에 이번에 소개하는 이문 아이파크 자이 IM594 오피스텔 정보 간략히 말씀드려 보겠습니다. 먼저 단지 정보를 살펴보면, 이문 아이파크 자이 IM594 오피스텔은 총 584세대 단지이구요.

여기 평형은 24, 36, 39 그리고 52m2 까지 총 4가지 타입으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구조를 보면, 물량이 가장 많은 24A타입은 원룸 구조이고, 나머지 36, 39, 52D타입은 투룸 구조입니다.

다음으로 분양가를 보면,

전용 24m2 분양가는 2억 6천만원 수준, 전용 36, 39m2는 3억 3천, 3억 5천만원, 전용 52m2는 4억 4천만원 수준인데, 이건 층마다 다르고, 여기에 혜택까지 있으니까 화면의 번호로 연락주시어 확인하시고, 현장도 한번 나오셔서 둘러보시길 바라겠습니다.

다음으로 이문 아이파크 자이 IM594 오피스텔 단점에 대해서 말씀을 드리자면,

먼저 오피스텔이라는 점을 들 수 있는데요. 이건 초반에도 언급드렸는데, 지금 매수 수요가 아파트보다는 약하다는 점 입니다. 아파트 시장도 바닥을 다지는지 아니면 더 밑으로 내려갈지 모두가 어려워 하고 있는 상황인데요.

아파트 시장도 이런데 아파트가 아닌 오피스텔을 분양 받는 게 맞나 생각하시는 분들이 제법 있기 때문에 이 말씀을 드리는데요.

그래서 분양권 투자를 하시려는 분은 신중하시거나 다른 물건을 찾으셨으면 좋겠고,

이 물건은 정말 장기로 월세 투자처로 장기를 넘어서 내 딸이나 자식이 나중에 이 쪽 학교에 가서 거주하게 할거다 라는 마음을 품으신 분이 주의깊게 보셨으면 좋겠단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이 점도 참고하시고,

다음으로 말씀드리고 싶은 단점은 입지 입니다.

이 단점 말씀드리면 앞에서 입지 좋다고 해놓고 단점이 입지냐? 라고 화내실 수도 있는데,

주위에 래미안 라그란데, 휘경자이 디센시아 들어오지만, 현재는 노후된 빌라나 단독주택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다양한 사람들이 섞여있고, 심지어 밤에는 무섭기까지 하고 범죄도시 느낌도 들 수 있기 때문인데요. 사실 이런 분위기가 실거주 하는데, 월세 사는데 어렵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건 실거주 수요 절감의 요소이지 완전 불가한 요소는 아니거든요.

여기서 드리고 싶은 이야기는 이 단지 매입을 하셔서 전월세 놓으실 때 입지적인 한계가 있어서 엄청나게 높게 받지는 예를 들어서 상급지를 초월해서 세입자를 들일 수 있는 기적은 없다 라는 말씀을 드리고 싶고,

이문 아이파크 자이 투자는 전화위복, 차익 대박나는 물건으로 접근하는 것이 아니라
꾸준히 월세 받을 수 있는 중박의 투자 물건으로 접근하는 게 좋을 것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이 점 참고하시고,

결론적으로 이 정도의 단점 감내가 되겠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연락주시고 한번 보러 나오십시오.

현장 보러 온다고 돈 받지 않습니다. 되려 잘 봐달라고 이것저것 챙겨주지!! 여기 관심 있는 분들은 지금 화면의 번호로 연락을 주십시오.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이문 아이파크 자이 오피스텔

이번 포스팅을 통해 이문 아이파크 자이 IM594 오피스텔 에 대해 알게 되셨습니다.

관심이 가신다면 화면에 보이시는 연락처로 연락을 주십시오. 좀 더 디테일한 내용에 대해서는 전문 상담사가 답변해 드립니다.

참고로 이번 포스팅 은 광고로 진행된 글입니다. 아무래도 장점 위주로 전달해 드려서 놓치는 부분이 있을 수 있으니까요. 현장에 있는 상담사와 상담을 받아보시고 본인의 상황에 맞게 다각도로 검토하시고 결정을 하시길 바라겠구요.

이 글은 미분양 단지 정보를 전해드리고자 제작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아울러 투자에 대한 책임은 본인에게 있다는 점 잊지 마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참고글 : 할인 분양 나선 서울 ‘이곳’ 눈물의 땡처리!!

Leave a Comment